Call Us Today (203) 408-7663 (ROOF)

인간 공간 시간 그리고 인간 다운로드

인간 공간 시간 그리고 인간 다운로드

“인간, 공간, 시간, 인간” 크랭크에 대한 모든 9 사진을 보기 : 2017/05 크랭크 업 : 2017/07/03 이전 “인간의 시간”과 “인간 시간”으로 알려진 (시간, 인 – 간 – 에이 시 – 간) 전함에서 항해 배경의 모든 종류의 시놉시스 사람들. 그들은 술, 마약, 섹스에 취해, 바다를 활짝 항해하는 광대 한 군함을 타고 인류의 모든 측면을 보여줍니다. 나중에, 모두가 피곤성장하고 폭력과 욕망의 야생, 만연 한 밤 후 잠들, 다음 배는 안개에 싸여 알 수없는 공간에 들어갑니다. 아침에 사람들은 깨어나 바닷물이 사라지고 배가 공중에 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하고 이 곳에서 그것을 만들 수 있다면, 놀란 사람들은 1 개월 분량의 음식이 남아있는 것을 점점 더 불안하게하고 불안해합니다… 출처 휴먼, 스페이스, 타임, 휴먼은 김기덕 감독이 연출한 2018년 대한민국 드라마 영화다. [1][2] 대런 아로논스키가 인류의 야만적인, 인간, 우주, 시간, 인간을 위해 촬영한 영화의 제작전이 어머니안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는 사실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!` s 그림자. 그들은 같은 제목을 사용할 수 있었고, 공통점은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. 베를린 파노라마 시사회를 게시하면, 김영화의 영화가 어머니보다 분열이 적더라도 관객들도 비슷한 반응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. — 또는 영화 제작자의 피에타와 모에비우스.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, 노르웨이, 그리스, 키프로스의 판매는 이미 확보되었으며, 영화의 장르적 성향도 다른 곳에서도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. `인간, 우주, 시간, 인간`을 되돌아볼 때, 한국 영화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던 감독에 대한 비판은 대부분 이었다. 그러나 어떤 감독이 작품을 작업할 때, 나는 결과에 화가 나서 결코 느끼지 않으며, 심지어 팬 층 내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영화가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

그러나 최고의 작품들이 다각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, 많은 이들이 김감독의 영화에 감탄하는 모습을 예로 들 수 있을지 의문이다. 전작을 제외한 다른 작품에서 볼 수 있다면, 특히 콘텐츠에 대한 강한 감성과 본질적인 연결고리를 만들어내는 강렬한 영화다. “인간, 공간, 시간, 인간”은 반드시 나쁜 영화는 아니지만, 팬으로서 조금 실망하지 않고 다른 작품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더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이야기 내에서 자신의 사회적 메시지를 실행하는 데 훨씬 더 성공적이었습니다. 좀 더 정의된 내러티브를 만들기 위해 선택된 덕은 불행히도 영화의 비주얼 작업에서 자신의 다른 재능 중 하나를 소홀히 하는 것 같습니다. 제작은 잘 촬영되고 특정 혼란스러운 순간을 포착하는 데 능숙하지만 시각적 인 프리젠 테이션에는 부족합니다. 선택한 배는 이야기의 구도를 위해 작동하지만, 눈을 그리거나 세트 내에서 경외심을 만들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. 배는 생명이 매우 무수하며, 덕 영화에서 이와 같은 장소를 가지고 있는 것은 감독의 비주얼 스타일링에 불공평한 느낌이 든다. 다시 한 번, 주제가 너무 문자 그대로인 경우, 배는 노아의 방주를 나타내는 것처럼 보이지만, 영화는 방주의 아이디어에 대한 이야기를 보관할 수 있었지만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환경 내에 적용했을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이 영화가 주로 물에서 일어나는 첫 번째 영화가 아니며, 심지어 그의 작품 중 첫 번째 작품이 배에서 전적으로 일어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약간 실망스럽습니다. 전작 “인간, 공간, 시간, 인간”과 비교할 때, 제공 할 것이 거의 없습니다.

아마도 가장 성공적인 기술적 선택은 긴장된 분위기에서 구축하는 데 성공하기 때문에 사운드 트랙에 있습니다.